드디어 구했다. 일상 리포트



화가나 그림을 그리는걸 동경해서 그런지, 출시되었을때부터 계속 구하고싶었던 카드입니다.




시즌5에 들어오면서 복각하고, 또 이번 가샤로 복각하면서 가격이 꽤나 싸져서 바로 구매☆






포즈에서 깨끗하게 되어있을까봐 겁나네...싶어서 불안불안했는데

지저분해서 다행이군요.

이런 컨셉은 이렇게 지저분한걸 좋아해요!


저도 이제 졸업하고, 그림을 배우고 그리고싶지만...

아직 더 급한일이 많으니 주말에만 그릴까? 하고 계획을 세워봅니다.



P.S. 이 카나의 포즈가 갖고싶으신분들은 연락주세요! 바쁜건 없으니 이번 토요일까지 공유해드리겠습니다.

각성후는 토요일~일요일부터 배포가능할듯.

덧글

  • 리트 2015/12/23 15:41 # 답글

    위시카드 득 축하드려요~ 카나가 그림 잘 그린단 설정이 있었군요ㅋㅋ
    저도 시작하면서 목표로 잡은 카드들이 있는데 언젠가 얻게될 그날까지 간바리마스!

    근데 저번에 각성하라고 주신 야요이 제가 가진 야요이랑 다른 야요이인데 걍 먹여도 각성이 되나요?
    일단은 걍 둘 다 덱에 넣어놓은 상태에요 ;ㅁ;
  • 무토P 2015/12/23 16:49 #

    제가 드린 「キラキラステップ 高槻やよい」는 당분간은 계속 쓰세요.

    제가 각성에 대해 이야기했던건 「夢色ラッパ 高槻やよい」를 각성시켜드릴테니 저에게 달라고 했던겁니다.

    각성전 상태에서는 스킬도 없고 약하기때문.

    혹시 생각있으시면 트레이드 넣어주세요.
  • 리트 2015/12/23 18:20 #

    아하! 그뜻이셨군요. 하마터면 먹여벼릴뻔 했네요;;
  • W모씨 2015/12/23 21:10 # 삭제 답글

    카나는 노래만 빼고 다 잘하는거 맞죠?
  • 무토P 2015/12/23 21:18 #

    글쎄...거기까진 모르겠군요 ㅋㅋ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
sayoko_time

내가 사요코와 만난지
일째 되는날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