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마스 이벤트 「アイドルマスターズカップ12(아이돌마스터즈컵12)」업데이트 밀리마스 프로듀스 기록보관소





チアフルガ-ル! 星井美希(치어풀 걸! - 호시이 미키)

このポンポンね、翼が作ってくれたんだよ!
ステ-ジはキラキラだし、ミキも衣装もカワイイし、
今日はミキ達の優勝で絶対間違いなしなの!あはっ☆


(이 술말이야, 츠바사가 만들어줬어!
스테이지도 반짝이고, 미키도 의상도 귀엽고,
오늘은 미키들의 우승에 절대 문제가 없는거야! 아핫☆)

호시이 미키의 한정 보이스는 과거의 호시이 미키의 이벤트와 같은 내용입니다.

- 12번째 IMC의 주인공은 미키로 결정!

의상도 굉장히 맘에 들게 나와서 좋군요.

흠...이번 IMC 달려볼까 생각했는데, 이렇게되면 경쟁이 많아질수밖에 없잖아?

...보다 뒤의 스바루와 토모카를 보니 이거...



밀키웨이잖아!?!?

사요코는! 사요코는 어디냐! YE↗AH!↘! 사요코는 어딨어!

- 무리야. 이미 아이돌 유닛 토너먼트에 사요코가 나와버렸다고. 처음부터 나올수가 없던거야.



미키이이이이이이-!

그이전에 치즈루도 안나왔어 이놈아.




セクシ-チアダンス 天空橋朋花(섹시 치어 댄스 - 텐쿠바시 토모카)

こういった衣装やポ-ズ、新鮮ですね~。
さあ子豚ちゃん達、奮い立つのです~♪
恐れ知らずなプロデュ-サ-さんは、後で反省会ですよ~?


(이런 의상과 포즈, 신선하네요~.
자아 아기돼지들, 분발해주세요~♪
무서운걸 모르는 프로듀서씨는, 나중에 반성회예요~?)

- 이번 IMC의 리그보상은 토모카님이 등장.

확실히 그동안 토모카님하고 섹시컨셉하고는 거리가 멀었으니 신선한건 맞네요.

마지막의 저 "무서운걸 모르는 프로듀서씨" 라는 대사가 진짜 인상깊군요.

이건 프로듀서가 어떻게되었을지 진짜 알고싶군요 ㅋㅋ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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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신 시어터 쿠지 「마스터 쿠지」도입

기존의 시어터 쿠지와 보상 라인 업이 다른 새로운 「마스터 쿠지」를 도입합니다.
1스테이지 내의 마스터러쉬를 1번 이상 발동시킨 라운지에 대해서,
그 스테이지에서의 배틀에 참가한 (100Pt이상 획득한) 맴버 모두에게 「마스터 쿠지 권」을 획득할수있습니다.

- ラインナップ...나참 라인너프가 뭔가 한참 헤매다가 검색해보니 라인업...

이놈들 영문 일본어 표기 보면 진짜 한숨부터 나옵니다.

이런식으로 IMC에 참여시키길 권장하는 모습을 보면 꽤 노력하는게 보인다는게 느껴지네요.

보상은 「모두와 함께 모으는 일일 미션」과 비슷할겁니다.


■획득 팬수의 조정
승리한 배틀에서의 BP소비량에 따라서 획득할수있는 팬수가 증가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.
팬수는 5승마다 1번씩 부여되기때문에, 매 5승마다 소비한 BP의 합산치를 기준으로 합니다.
또한, 캔디 홀더 10을 사용한 배틀시에는, 팬수가 더욱 증가합니다.

- 10회마다 주던 팬수가 5회로 하향조정.

게다가 그동안에는 BP를 몇을 소비하던 10승만 맞췄으면 됐지만, 이번에는 BP사용량에 따라서 팬수를 준다니

이건 한번 확인해봐야겠군요.


■「시어터쿠지」보상 조정
「시어터쿠지」의 보상이 조정하였습니다.


■휴전중에 마스터러쉬의 게이지 표시
휴전중에도 자신의 라운지의 마스터러쉬 게이지의 축척량과 발동가능횟수를 확인할수있습니다.

- 이번 변경점은 대부분 편의성 개선이군요.
따로 바뀐게 없어서 다행. 그이전의 이벤트를 달린 사람들에게 조언을 받고 달리면 문제없겠습니다.


덧글

  • 스탠 마쉬 2015/08/18 04:58 # 답글

    저런 토모카 사마도 또 처음이네요
  • 무토P 2015/08/18 18:39 #

    토모카님하고 섹시하고는 거리가 멀었으니까요 ㅋㅋㅋ
  • 英火P 2015/08/18 07:16 # 답글

    저 술이 츠바사가 만들어 준 거군요.
    그러고보니 츠바사 카드 중 술이 나온 카드가 있었죠.
    그때도 IMC카드... 그러합니다.
  • 무토P 2015/08/18 18:55 #

    아 그 카드 정말 귀여웠는데... 조금 아쉽습니다.
  • 아기돼지 2015/08/18 17:39 # 삭제 답글

    지금까지 IMC는 bp대비 팬수가 시궁창수준으로 적었으니 올리는건 환영할일이지만 저는 이번엔 안달릴꺼니 아무래도 상관없네요(...)

    서브계정으로 토모카님만 얻고 접어야지.. ブヒ~♪
  • 무토P 2015/08/18 18:54 #

    확실히 달리는 사람들은 별로 차이는 없었는데 노란사탕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그랬지요.
  • 감자 2015/08/19 17:17 # 삭제 답글

    전 토모코 얻고 포기하려고요...
  • 감자 2015/08/19 17:34 # 삭제 답글

    님 2개만 질문할게요 현재 1번 이길때마다 1000정도 얻는데 많은건가요??

    또 합동페스시 걍 ap위주로 짠것보다 비쥬얼만 고른게 더 쎈데 스킬 떼문인다요??
  • 무토P 2015/08/19 18:32 #

    1000정도면 뭐 그냥 평범한듯 싶습니다.

    네 맞습니다. 그만큼 속성에 맞춘 덱을 만드는것이 중요하지요.
  • 감자 2015/08/19 18:56 # 삭제

    감사합니다. 합동페스 짤시, 센터에 있는 애의 덱으로 맞서는게 센건가요?

    예를 들어 센터가 타카네면 비쥬얼로...
  • 무토P 2015/08/19 19:00 #

    ? 이건 이해를 못했습니다.

    다시한번 설명 부탁드립니다.
  • 감자 2015/08/19 19:26 # 삭제

    합동페스하면 3명 정도 있잖아요... 그 중 가운데 있는애가 비쥬얼 속성이라면

    거기에 맞춰서 덱을 짜는게 좋냐는 질문이예요 ㅋ
  • 무토P 2015/08/19 19:27 #

    아 그것에 대해서는 상관없습니다.

    굳이 유닛과 관련이 있다면 자신의 메인유닛과 같은 아이돌이 카드를 덱으로 사용하면 버프를 받긴합니다만,

    상승치는 적으니 신경쓰지않으셔도 괜찮습니다.
  • 감자 2015/08/19 18:58 # 삭제 답글

    그리고 오디션 배틀도 스킬 적용되죠?? 걍 일반적으로 ap순으로 놓는게좋을까요??
  • 무토P 2015/08/19 19:00 #

    덱의 순서는 상관없습니다.

    딱 하나, 1번슬롯에는 스킬이 가장 좋고, 가장 레벨이 높은 카드를 넣어주세요.
  • 감자 2015/08/19 19:26 # 삭제

    속성 통일하는것도 좋은가요??
  • 무토P 2015/08/19 19:28 #

    그렇습니다. 다만, 너무 속성통일에 신경써서 AP가 약한 R카드나 HN,N카드들은 투입하지말아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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