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마스 이벤트「はじける汗!アイドルビーチバレー大会(땀 튀기는! 아이돌 비치발리 대회)」가 시작되었습니다. 밀리마스 프로듀스 기록보관소





パ-フェクトスパイク! 高坂海美(퍼펙트 스파이크! - 코우사카 우미)

ナイスレシ-ブ、ナイスガッツだよ、ゆりりんっ!
次は私の番だーっ、ここで決めなきゃアイドルがすたるってね!
うりゃ!…決まったーっ☆


(나이스 리시브, 나이스 거츠야, 유리링!
다음은 내차례네, 여기서 끝내지 않으면 아이돌로써 면목없지!
우럇!…먹혔다-☆)

이 카드를 상위보상으로 획득하면, 음성이 첨부된 아이돌 에피소드가 개방됩니다.

코우사카 우미의 한정 보이스는 과거의 코우사카 우미의 이벤트와 같은 내용입니다.




無邪気なアタック 高坂海美(천진난만한 어택 - 코우사카 우미)

海の水、冷たくて気持ちいいねーっ。
え~い!…あははっ♪ プロデュ-サ-、ビックリした?
お返ししてもいいから、もう少しだけ、一緒に遊ぼ!


(바닷물, 차가워서 기분 좋다-.
에~잇!!…아하하핫♪ 프로듀서, 깜짝놀랬어?
되갚아줘도 좋으니까, 조금만, 같이 놀자!)

- AP 11357 / DP 10695의 댄스 양면 대업.

정말 우미미 다운 카드 네임이라서 맘에드네요.

석양에 비치고있는것도 예쁘고.




決死のレシ-ブ! 七尾百合子(필사의 리시브! - 나나오 유리코)

バレ-の基本は、とにかく拾って繋ぐこと…そう、本で勉強しました!
私、ス-パ-プレイはできませんけど…ボ-ルを拾って、拾い続けます!!


(발리의 기본은, 일단 받아서 잇는것…그래, 책에서 공부했었어요!
저, 슈퍼플레이는 할수없겠지만…볼을 받아서, 계속 받아내겠어요!!)

이벤트 최상위 메달 수집 컴플릿보상. 이벤트 시어터 쿠지 2스텝에서 등장합니다.

- AP9630의 비쥬얼 AP 소업.

아아...이번 번역은 쉽게 가나? 싶었는데...拾う繫ぐ에서 발목이 걸리네요.

주을 습(拾) 자와 맬 계(繫)란걸 생각해서 의역을 해봤는데...알맞는 번역이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.

우미미가 알려줬을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책에서 공부인가...




ころりんトスアップ 木下ひなた(넘어지면서 토스 업 - 키노시타 히나타)

あたしがトスすっからね、莉緒さんはスパイクを…わ、わわっ!?
砂に足を取られてしまったべさ、ボ-ル、ボ-ルはどこに…あいたっ!


(내가 토스 해줄테니까, 리오언니가 스파크를…어, 어어!?
모래에 발이 걸렸어, 볼, 볼은 어디에…아얏!)

絆ブレスレット(인연 브레이스렛)」에서 등장하는 페스나 유니크 페스의 개시 / 참가 보상으로 레어드롭.
이벤트 시어터 쿠지 3스텝에서 등장합니다.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이번 이벤트의 변경점!

■모두와 일일 pt 챌린지에 대해서



그 날 이벤트 참가자 전원이 노력해서, 정해진 목표pt에 도달합니다.
이벤트 개시일에는 17:00~23:59, 이후 매일 00:00~23:59 안에 목표 pt를 달성하면,
날마다 참가자 전원에게 일정 수량의「신시어터쿠지권」을 줍니다.

※보상의 배포는 00:00 이후입니다.
※매일 00:00~23:59의 시간중 1pt이상 획득해야지만, 모두와 일일pt챌린지 보상획득의 대상이 되니 주의해주세요.

- 이름만 바꾼거 맞았군요 ㅋㅋㅋ

그럼 그렇지...


■이벤트 톱 페이지에서 보이스 메일 재생



한마디 송신 정보에서 얻을수있는 보이스메일이, 보이스메일 획득후, 이벤트 TOP에서 재생할수있습니다.
※보이스 메일 재생은 스마트폰에서만 서비스 됩니다.

- 맨처음에는 "이걸 굳이 만들어야됐어?" 라고 생각했는데

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거 읽지 않는 경우도 꽤 있다고 판단해서 만들어놓은거같네요.



저같은 경우에도 가끔 이렇게 쌓아놓을때가 있습니다. 이참에 좀 적용시켜놔야지...



전 개인적으로 이 프로필사진 배경하고 테두리 색이 나오는게 맘에드네요.


덧글

  • 英火P 2015/07/28 19:29 # 답글

    저기가 어떤 해변이려나...
    지금 태풍 불 시즌에 저런걸 열 해변이 있을까요...?
    우미 각성카드 보니 해변인것 같은데요... 이것도 세트인가?
  • 무토P 2015/07/28 20:20 #

    태풍올걸 맞춰서 촬영한거 아닐까요?
  • Vivid_Rabbit 2015/07/29 19:01 # 삭제 답글

    유리링 의외의 적극성...!

    여담으로 스파크 -> 스파이크가 좋을 꺼라고 생각합니다.
  • 무토P 2015/07/29 20:55 #

    아 그건 수정해야겠군요. 지적 감사합니다. (__)
  • 감자 2015/08/04 17:21 # 삭제 답글

    님 질문이 있는데 이벤트 가챠중 sr . .티켓 2장 얻을수 있는가챠는 뭐로 포인트가 올라가나요??
  • Outburst 2015/08/04 19:46 # 삭제

    어떤 포인트인가요? SR 티켓으로 얻을 수 있는 건 그리마스 코인인걸로 알고있습니다만...
  • 무토P 2015/08/04 19:47 #

   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이 얻은 pt로 올라갑니다.
  • Outburst 2015/08/04 20:15 # 삭제

    아... SR 티켓 가챠 얘기였군요, 티켓 그 자체의 얘기가 아니라...
  • 감자 2015/08/04 18:27 # 삭제 답글

    하나만 거 여쭐게요 이벤트에서 배툴시 라이벌 속성에 카드 맞춰주는게 구체적으로 무슨 이득인가요?? 지금은 뭐든 보컬로 통일하는게 제일쎔...
  • 무토P 2015/08/04 19:48 #

    아래 outburst 님이 적어주신대로입니다.

    대신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Outburst 2015/08/04 20:17 # 삭제

    여담이지만 속성별로 맞추는게 부활한 덕에 커스텀 댁을 다 속성댁(AP 순으로 자동 지정)으로 맞췄습니다. 보컬/비주얼은 괜찮은데 문제는 댄스쪽이 다른 둘에 비해서 그다지 좋은 댁은 아니네요...
  • Outburst 2015/08/04 19:45 # 삭제 답글

    여기에 나와있습니다. http://mutopro.egloos.com/9725724
    속성 일치 보너스에 대해서
    「호신용 검」을 사용해서 개최되는 유니크 페스에는,
    「Vocal」「Dance」「Visual」중 하나의 속성 일치 보너스를 설정할수있습니다.
    페스의 보너스 속성과, 덱 내의 카드의 속성과 일치하고있을때, 해당되는 카드의 발휘치는 1.3배(※)가 됩니다.
    어떤 속성 보너스를 받은 페스가 개최될지는 랜덤입니다.
    ※「극장의 인연으로 오른 상승치까지 포함한 발휘치」×1.3배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
sayoko_time

내가 사요코와 만난지
일째 되는날♥